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24 파리 패럴림픽
보치아 선수단 응원식 개최
지난 8월 9일 금요일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체육관에서 패럴림픽에 출전하는 보치아 선수들을 위한 응원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패럴림픽 출전 선수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장애인 체육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응원식에는 선수 및 보치아 대표팀 감독, 대한장애인체육회 관계자와 복지관 이용자 등 3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응원식은 선수 소개를 시작으로, 응원 메시지 및 기념액자 전달, 활동 영상시청, 기념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김화중 관장은 "이번 패럴림픽에 출전하는 우리 선수들은 모두가 자랑스러운 주인공입니다. 선수들이 보여주는 도전과 열정이 많은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줄 것입니다. 복지관은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보치아 대표팀 임광택 감독은 “많은 분과 함께하는 응원의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이 자 이 자리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보답하고 싶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장애인 선수들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다양한 후원 및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장애인 체육의 저변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