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공고
나. 예정가격 : 금200,000,000원(금이억원) / 부가가치세 포함
※ 납품(계약) 기간 총 납품 예정인 식자재에 대한 예정가격
※ 주요 납품품목은 붙임 식품 단가견적서를 참조하되 품목 및 수량은 추가, 변동 가능성 있음.
※ 납품은 주 5일 납품을 원칙으로 함
다. 납품품목 : 식자재 등
(주요 납품품목은 붙임 식품 단가견적서를 참조)
라. 입찰서 제출 기간 : 2024.08.21(수) 18:00 ~ 09.11(수) 15:00
마. 최종 낙찰자 발표일 : 2024.09.24(화) 11:00
※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바.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 일반경쟁(총액)이며협상에 의한 계약
사. 식자재 납품(계약) 기간 :2024.10.01~2025.09.30(12개월간)
※ 주요 취급 품목은 추후 단가협의에 필요한 자료입니다. 정확한 금액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제안서 설명회
가. 일시 : 2024. 09. 23(월) 15시
*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장소 :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1층 중강의실 (대기장소: 1층 음악활동실)
다. 제안 설명 방법 : 제안서는 프리젠테이션으로 발표할 수 있으며, 접수 순서로 업체별 10분의 발표 시간과 질의 답변시간 10분이 주어짐.
(본 기관에 빔프로젝터와 노트북이 설치되어 있으므로 저장 매체(USB, 외장 하드)를 지참하기 바람.)
※ 정해진 일시에 설명회 참여하지 않을 시 참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자동 탈락함.
추가 기타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또는, 총무기획팀 강여울 영양사(031-637-6720)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