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ed headers - fullPage.js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복지관소식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사업소식

사업소식 목록

목록
[사례지원팀] 밑반찬 배달 서비스 설 특식
작성일 24-03-11 12:34 조회수 144회 댓글수 0건
1988320267_iKmlCpUwt97cy8A.jpg

 사례지원팀에서는 지난 2월 6일부터 7일동안 2024년 설날을 맞아  밑반찬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장애가족 총 120분에게 설 특식을 제공해드렸습니다!
설날하면 뭐니뭐니 해도 역시 떡만둣국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저희 복지관도 이에 맞춰 장애가족 분들을 위해 떡과 만두를 한가득 준비했습니다!
그럼 이번 설 특식이 장애가족분들에게 어떻게 전달되었는지 저와 함께 한번 알아보실까요~??


이번 설 특식에 준비한 만두와 떡국떡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굉장히 알차고 풍성해보이죠~?이번 설 특식에 준비한 만두와 떡국떡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굉장히 알차고 풍성해보이죠~?
이번 설 특식에 준비한 만두와 떡국떡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굉장히 알차고 풍성해보이죠~?


정성을 다해 라벨지를 붙이고 장애가족분들에게 밑반찬과 특식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포장을 하면 배달 준비 끝!!
정성을 다해 라벨지를 붙이고 장애가족분들에게 밑반찬과 특식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포장을 하면 배달 준비 끝!! 


이제 애정을 듬뿍담아 장애가족 한 분 한 분에게 배달해드리면 됩니다! 이번 특식을 받은 장애가족 중 한 분은  "복지관 덕분에 이번 설도 참 따뜻하게 보내요"라고 말씀하시며 복지관에 대해 감사와 감동의 마음을 전해주셨습니다.아직 바람이 꽤 부는 추운 날씨이지만, 갓 끓인 떡만둣국 처럼 따뜻하고 푸짐함 마음을 가지신 봉사가족과 지역주민 분들의 많은 관심과 도움 덕분에 올 한해도 장애가족들의 몸과 마음은 아주 따뜻하답니다.^^   앞으로도 우리 장애가족분들을 위해 많은 관심과 따뜻한 도움의 손길 부탁드려요!
 이제 애정을 듬뿍담아 장애가족 한 분 한 분에게 배달해드리면 됩니다!
이번 특식을 받은 장애가족 중 한 분은  "복지관 덕분에 이번 설도 참 따뜻하게 보내요"라고 말씀하시며 복지관에 대해 감사와 감동의 마음을 전해주셨습니다.
 아직 바람이 꽤 부는 추운 날씨이지만, 갓 끓인 떡만둣국 처럼 따뜻하고 푸짐함 마음을 가지신 봉사가족과 지역주민 분들의 많은 관심과 도움 덕분에
올 한해도 장애가족들의 몸과 마음은 아주 따뜻하답니다.^^  
앞으로도 우리 장애가족분들을 위해 많은 관심과 따뜻한 도움의 손길 부탁드려요!


※사업개요

-  사업기간: 2024. 02. 06 ~ 07

-  사업대상: 재가 장애인 밑반찬 배달사업 대상자 120명

-  지원 내용:  특식 지원(만두, 떡국떡) / 한내봉사회 밑반찬 조리 및 포장 지원 / 개인자원봉사자 밑반찬 배달 지원

- 담당 및 문의: 사례지원팀 조영건 사회복지사 (031-637-6721)


목록

TEL. 031-637-6720   |   FAX. 031-637-6725

주소 : (17301)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석동로 3

E-mail : ichsgwon@hanmail.net

Copyright © 이천시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M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