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2일, 푸르른 하늘 아래 열정으로 가득한 곳이 있습니다. 바로, 이천 킹볼링센터인데요!
바로 여기서 2025년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배 전국지적장애인볼링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다양한 분들께서 선수들을 응원하는 축사와 함께 선수 선서, 시구, 경품 추첨 그리고 단체사진으로 마무리하며 경기 전 개회식을 진행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경기 시작! 오전에는 아마추어 선수들로 구성된 생활체육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선수와 코치의 환호로 들썩이는 볼링장! 이 순간만큼은 내가 볼링왕!


오후에는 협회 소속 및 이전 대회 입상 선수로 구성된 전문체육 경기가 시작했습니다.
전문체육 경기답게 여기저기 “쿵” “쿵‘소리가 울리며 볼링공의 향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삐-익 경기 종료“ 이제 모든 경기가 끝나고 시상만이 남았습니다! 시상에 앞서 올해 새롭게 등장한 ’발전상‘으로 장내의 열기를 끌어봤습니다.
발전상이란 작년 출전 선수 중 올해 성적이 가장 많이 향상된 생활체육 선수 2명에게 주는 상으로 기록을 넘어 성장과 노력을 기리는 매우 의미있는 이벤트 상이랍니다.
이번 발전상의 주인공은 남자부 여자부에서 각각 160점, 33점 향상된 선수들로, 다음 대회에서는 입상을 도전해보겠다는 포부를 밝히셨습니다!

드디어 시상 시작! 생활체육과 전문체육 부문 1위에서 5위까지 시상을 진행하며 우수한 성적을 낸 선수분들에게 축하의 의미를 전했습니다!


한편, 이번대회는 봉사가족 및 후원가족의 손길 덕분에 안전하고 풍성하게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이번 대회의 의미가 더욱 빛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볼링에 대한 선수들의 열정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대회 개최에 힘 쓸 예정입니다.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선수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사업개요
- 사업기간: 2025. 08. 12(화) 10:00
- 사업대상: 볼링선수 119명
- 사업명: 2025년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배 전국지적장애인볼링대회
- 담당 및 문의: 총무기획팀 민지민 사회복지사 (070-4612-9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