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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고충처리 결과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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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3월 소리함 의견 처리결과 안내
작성일 25-04-07 13:51 조회수 24회 댓글수 0건

소리함 의견 처리결과 안내


202503

   

안녕하세요.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가족의 불편사항 또는 불만사항, 고충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함으로써 이용가족의 의견을 존중하고 상호발전을 도모하는데 목적을 두고 이용자 고충처리위원회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고충처리위원회에서는 이용가족의 권익옹호와 인권, 이용고충, 칭찬 등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복지관 여러 곳에 소리함을 비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이용가족이 작성한 의견에 대한 결과를 안내합니다.

202503월 이용가족 소리함 결과

접수번호

접수내용

반영결과

1

복지관 행사 진행 시 3일 전에는 문자를 꼭 보내주었으면 좋겠음. 작년 바자회는 당일 연락이 왔고, 올해 설날행사에는 연락이 오지 않아 불편하였음. 미리 연락이 와야 참여가 가능하여 미리 행사에 대한 연락 부탁함.

전체직원 공지를 통해 상시적인 명단 수정(명단 파일과 진우 정보 시스템 동시에 진행)을 진행하고, 재점검을 통해 누락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음을 안내하는 것으로 함.

2

장애인 화장실과 수중치료실 내 샤워실의 손잡이 볼트가 헐거워 사용이 불편함.

운영지원팀에서 해당 고충을 확인하였으며, 03.07 회의 전, 손잡이 볼트를 조여 조치 완료하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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