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함 의견 처리결과 안내
2025년 09월
안녕하세요.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가족의 불편사항 또는 불만사항, 고충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함으로써 이용가족의 의견을 존중하고 상호발전을 도모하는데 목적을 두고 이용자 고충처리위원회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고충처리위원회에서는 이용가족의 권익옹호와 인권, 이용고충, 칭찬 등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복지관 여러 곳에 소리함을 비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이용가족이 작성한 의견에 대한 결과를 안내합니다.
2025년 09월 이용가족 소리함 결과 | ||
접수번호 | 접수내용 | 반영결과 |
1 | 치료 종료 후 수납하려 하는데 사무실에 직원이 있지만 벨을 눌러도 아무도 나오지 않아 불편함. 안내문에는 전 직원이 수납 가능하다고 작성되어 있는데 수납 직원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건지 불편함이 있음. | 수납에 불편함을 겪게 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함. 지속적으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수납 교육을 진행하여 수납에 대한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음. |

